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성(性)

더 나은 성관계를 위한 6가지 팁

성.관계는 자연스럽고, 건강하고, 아름답죠기분이 좋아지고 여기 성생활에 좋은 결정적 단서가 있습니다하지만 이제 솔직해져도 괜찮아요. 모든 사람들이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침대에서 만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제 시작해 보세요.

여기 더 나은 관계에 대한 여섯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6번부터 하나씩 카운트다운 해 보죠. 이제 당신의 생활에 박차를 가할 시간이에요.



 

# Number 6


더 나은 성관계를 위한 6가지 팁

 

매일 운동을 하면 주요부위로 가는 혈류가 증가합니다. 그럼으로써 여성의 신체는 터치와 자극에 더 민감해지고 남성은 성적 기.능이 더 향상됩니다. 말할 것도 없이 성욕이 증가하고 체력이 좋아집니다.

누구에게나 약간의 운동만으로 그 효과가 꽤 오래 갑니다.

 

# Number 5

술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세요?

다시 생각해 보세요.

과음은 감각을 덜 민감하게 해 절정을 못 느낄 수도 있습니다또한 탈수증으로 혈류가 줄어 막상 본 게임전에 끝날 수도 있습니다.



 

# Number 4


우리의 관계 비밀.

날짜를 미리 잡아 보세요.

어린 왕자에서 여우가 말한 것처럼 약속한 날이 다가올수록 서서히 흥분지수가 올라갈 거예요.

 

 

# Number 3  껴안기

할머니에게만 포옹하는 것은 아니에요.

보듬는 것과 터치는 포옹 호르몬으로 더 잘 알려진 옥시토신을 방출시켜 파트너와 더 가깝게 느끼게 하고 유대감을 강화시켜 줍니다. 그 다음은 무엇인지 알고 계시죠?

 

그럼 다음에 이런 말을 들을꺼예요

우리 그냥 포옹할까요?“

포옹은 관계로 이어지는 촉매제가 될 수 있습니다.

 

# Number 2.

부부간의 性생활과 감정적 유대감의 연관성이 밝혀졌습니다사실이고 그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서로간에 사랑과 감사를 느끼는 행복한 커플일수록 더 많고 더 나은 부부관계를 원한다죠!

 

# Number 1

 性관계에 대해 서로 이야기 하세요. , 의사 소통이 중요합니다나의 욕망,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싫어하는 것에 대해 파트너에게 이야기 해 보세요. 그리고 가능한 한 개방적이어야 합니다. 상대방이 내가 원하는 것을 안다고 지레 짐작하지 마세요그리고 상대방이 말할 땐 경청해 주세요.

 

 더 나은 성.관계를 위한 여섯가지 비밀.

, 이제 하나씩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