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부자들의 성공과 투자에 대한 명언 21가지

그대가 내일 죽는 것처럼 살아라. 그리고 영원히 살 것처럼 배워라.

-마하트마 간디 

 

● 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승리의 흥분보다 더 커지지 않도록 하라.

-로버트 키요사키

 

● 완벽한 기회를 선택하기 위해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그렇게 하다 보면 진짜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

- 마이클 델

 

● 만약 당신의 배가 들어오지 않는다면, 배를 만나기 위해 바다로 헤엄쳐 나가라!

- 조나단 윈터스

 

● 길이 이끄는 곳으로 가지 말고, 대신 길이 없는 곳으로 가서 흔적을 남겨라

-랄프 왈도 에머슨


 

● 작은 꿈부터 꾸어라. 만약 너무 거대한 꿈을 꾸게 되면 그 꿈에 압도당해 아무 것도 할 수 없게 된다. 그헐지만 작은 목표를 가지고 그것을 이루어 나간다면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갈 수 있는 자신감을 얻게 된다.

- 존 존슨

 

 

● 주식시장은 성급한 사람에게서 인내심 있는 사람에게 돈을 송금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워런 버핏

 

● 원하는 것을 갖기 전에 할 일은 먼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는 것이다.

-윌리 아모스

 

 

● 나는 내가 틀렸을 때를 인정하기 때문에 부자일 뿐이다. 나는 기본적으로 나의 실수를 인식함으로써 살아남았다.

-조지 소로스

 

● 혁신을 하려면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미친놈 소리를 들을 각오를 해야 한다.

-래리 앨리슨 



 

● 주식을 살 때 자신에게 질문해 보아라. 이 회사 전체를 사시겠습니까?

-리네 립킨


부자들의 성공과 투자에 대한 명언 21가지

 

●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거래에 있어서 절대 혼자서 돈을 다 벌려고 노력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도 돈을 벌수 해 주어라. 항상 모든 이익을 독차지한다는 평판을 듣게 되면 더 이상 거래를 할 수 없게 될 것이다.

- 폴 게티 

 

● 주식시장에서 20%의 손실을 상상하는 데 주저함이 있다면 주식시장에 있어서는 안 된다.

-존 보글

 

● 부자는 장애물과 기회 사이에 차이가 거의 없다는 것을 대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들이며 두 가지 모두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 빅터 키암

 

 

● 이 세상에서 가장 비싼 문구는 다음과 같다. '이번에는 다릅니다.'

-존 템플턴 경

 

● 만일 운명을 바꿀 수 없다면 자신의 태도를 바꿔라.

- 헨리 레븐슨 

 

● 부는 바닷물과 같다. 마실수록 갈증이 난다. 명예도 또한 마찬가지다.

-아더 쇼펜하우어



 ● 돈을 낭비하게 되면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물론이고 인생의 일부분까지 잃어버리는 것이다.

- 마이클 르퍼브

 

● 우리가 재산을 지배한다면, 우리는 부유하고 자유로워질 것이다. 만약 재물이 우리를 통제한다면 우리는 정말 가난한 것이다.

-에드문트 버크

 

● 돈이 살 수 있는 가장 좋은 것은 재정적인 자유이다.

- me

 

●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스스로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 시작하면 그것을 막지 마라

- 헨리 카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