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300만원 가능(무직자 가능)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대출하기 위해서는 은행 영업점에 직접 방문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비대면 대출상품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은행에 찾아가지 않아도 대출이 가능한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iwi 비상금대출 신청대상 및 대출한도

본 상품은 공인인증서 없이 한도 조회로 비상금을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직업소득수준과 관계 없이 신용평가기준으로만 보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대략 7등급 이내이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50만원 단위로 최대 300만원이며 2계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마이너스상환. 만기일시상환방식이 있습니다.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 ~ 최대 연 19.4%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상환방법 대출 기간

상환방식은 만기일시 상환 방식과 마이너스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상환 방식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사용한 금액만큼 매달 이자가 발생하며, 고객이 원하면 편하게 상환과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만기일시 상환 방식은 대출 기간 동안 매달 이자만 납부하고 만기일에 원금을 모두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금리인하요구권 가능여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KB저축은행 홈페이지나 키위뱅크 앱에서 공인인증서 인증만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좀 더 세밀한 사항은 키위뱅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24시간 모바일 소액대출 즉시 가능한 상품 |8등급 가능

레몬론 대출후기 다담론 자격 한도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거절사유

JB 전북은행 햇살론 17 대상 특례보증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