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4시간 모바일 소액대출 즉시 가능한 상품 |8등급 가능

오늘은 하루 24시간 내내 즉시 가능한 모바일 소액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품에 따라 무직자나 7, 8등급도 가능하니 천천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몇 년전과 달리 요즈음은 창구에 방문해서 직원과 상담하지 않고도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모바일로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의 복잡한 절차없이 24시간 언제든지 간편하게 즉시 모바일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은행이나 핀테크 기업에서 서로 출시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모바일로 24시간 내내 즉시 대출이 가능한 곳에 대해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즉시 소액대출 가능한 상품(24시간, 8등급도 가능)

1금융권도 최근 자사의 모바일 앱을 통해 24시간 즉시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KB국민은행 '리브간편대출‘, 하나은행 '하나원큐신용대출', '신한 쏠편한 포켓론'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생긴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에서도 비상금대출 상품을 출시하면서 36524시간 즉시 모바일로 대출가능한 상품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만 현재 본인이 가지고 있다면 빠르고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서류절차도 필요 없고 모바일로 본인인증 한 번이면 끝입니다.

 

 

자격조건 대상

소득, 직업과 상관없이 신용등급 1등급~8등급 사이의 연체, 파산, 회생 등 대출부결 사유가 없는 신청자라면 신청 가능하며, 소액 마이너스 통장대출과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금융사기 관련한 기록도 없어야 합니다.

 

 

대출한도 금리

대출한도 및 금리는 신용도에 따라 달라지고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입니다. 금리는 대략 3%에서 15%대의 변동금리상품입니다. 대출중에는 금리변동이 없고, 매년 만기시에 기준금리에 따라서 대출금리가 바뀔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이 상품은 어플에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신청이 불가능하니 우선 카카오뱅크에 먼저 가입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어플에 들어가신 후 아래 두 번째 탭을 클릭하면 메뉴가 나옵니다. 메뉴에서 대출을 클릭한 다음 비상금대출을 클릭한 후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그 다음 대출 과정은 다른 모바일 즉시대출과 비슷하고 안내가 잘 되어 있어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모바일대출 |무직자도 가능)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과 핀테크 업체 핀크가 제휴하여 선보인 모바일대출상품입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은 제1금융권에서 최소 연 2%대 이자율로 최대 300만원을 대출할 수 있습니다.

 

신청대상은 8등급 이내 만 20세 이상 핀크 회원이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핀크 대출 대상자 중 신용등급 4등급에서 8등급에 속하는 사람이 70%에 이릅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자격조건 대상

소득이나 직업에 상관없이 무직자라도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이 8등급 이내이고, 대구은행 대출심사에 통과한 신청자라면 모바일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3.08%에서 최고 연 8%이고 가능금액은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입니다. 신용등급, 소득, 직업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각각 다르게 적용됩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 대출과 만기일시상환방식 둘 다 적용되는 이자율은 같습니다. 핀크비상금 대출은 24시간 365일 즉시대출이 가능한데, 대출신청시 대구은행 입출금계좌가 필요합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을 선택한 경우 최대 100만원 한도 내에서 모바일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의 대출은 대출한도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금액만큼만 사용하고 사용금액만큼 매월 이자가 부과됩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은 신용등급(7,8등급 가능)과 상관없이 최대 1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이용방법

대구은행 대출 상품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안에 있는 내 금융상품몰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핀크 비상금대출 상품은 오직 '핀크 앱'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핀크 어플다운- 핀크 어플 실행 - 금융상품 - 대출 - 비상금대출을 차례대로 누르고 '나의 대출 한도'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현재 대구은행 계좌가 없는 상태여도 대출 한도 조회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핀크 대출은 대구은행과 제휴하여 대출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실제로 대출실행을 할 경우에는 대구은행 통장을 개설해야만 진행이 됩니다.

 

 

키위비상금 대출(모바일 소액대출/ 홈페이지 7,8등급 가능)

이 상품은 공인인증서 없이 한도 조회로 모바일로 비상금을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소득, 직업과 상관없이 신용점수만으로 보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대략 7,8등급 이내이면 신청가능하며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도는 50만원 단위로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2계좌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일시상환방식, 마이너스상환방식이 있습니다.

 

 

대출금리 한도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8.9% ~ 최대 연 19.4%의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신청방법

키위뱅크 앱이나 KB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인증만으로 즉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키위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상환방법 대출 기간

상환방식은 마이너스 상환 방식과 만기일시 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마이너스 상환 방식은 일반적인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자신이 사용한 만큼 매월 이자를 납부하며, 고객이 원하면 편하게 즉시 상환과 출금을 할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이란?

이 상품도 마찬가지로 영업점 방문 없이 최대 300만 원까지 24시간 내내 대출이 가능합니다.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모바일로 본인인증을 하면 90초 내로 즉시 대출한도를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 금리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 까지입니다. 대출이자율은 연 4.245%로 실제 적용금리는 대출금액, 신용등급에 따라 각각 다르게 산정됩니다.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대출을 하면 금리가 0.5% 가산됩니다.

 

 

자격조건 대상

현재 직업이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도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고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하나은행 통장을 현재 가지고 있어야 하며 내부기준치에 미달되면 대출신청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하나은행 비상금대출 이용방법

하나은행 모바일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24시간 즉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시 구비 서류는 공인인증서와 본인명의의 모바일폰으로 인증을 하면 자동 제출됩니다. , 비대면 모바일로 신청하는 경우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이 아니면 신청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하나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7,8등급 가능 모바일 즉시대출)

이 상품은 소득이나 직업, 금융거래실적 정보 없이 통신정보만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모바일로 즉시 대출 가능합니다.

 

NH(농협)스마트뱅킹 어플에서 24시간 언제나 즉시 자신의 한도 조회와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20211월부터는 올원뱅크 어플에서도 대출신청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을 이용할 때에는 통신 요금 납부실적이 좋거나 통신 연체기록이 없을수록 대출에 좀 더 유리하게 반영됩니다. 또한 모바일 인증을 통하여 대출진행이 이루어지므로 본인 명의의 통신3사 스마트폰으로 진행해야 한다는 점을 먼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격조건 대상

직업, 소득에 관계 없이 만19세 이상, 통신등급(Telco) 9등급 이내 개인이 대상입니다.

※ NH농협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전자금융에 가입한 개인

※ 소득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이용고객

 

 

금리와 한도

최소 5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최대 연 3.26%까지 가능합니다.

 

 

이용방법

NH스마트뱅킹 앱에서 24시간 항상 3분 이내 즉시 한도 조회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올해 20211월부터는 올원뱅크 앱에서도 실행가능합니다.

 

 

[관련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후기 거절사유

JB 전북은행 햇살론 17 대상 특례보증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상

하나원큐 비상금 무직자 대출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비대면 300만원 무직자 가능 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