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성(性)

침실에서 여자가 저지르기 쉬운 실수 6가지

요즘 당신의 생활은 어떠하나요?

전문가들은 性생활에 만족하고 성적으로 자신만만한 여성들조차도 침실에서 자신도 모르게  쉽게 실수를 한다고 말합니다오늘은 침실에서 저지르기 쉬운 6가지 실수와 고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상대방 즐거움을 우선시하는 것.

침실에서는 우선 먼저 나를 생각해야 합니다상대방의 즐거움을 첫 번째로 하는 것은 모두에게 바람직하지 않습니다그럼으로 인해 내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고 그것은 두 사람 모두에게 실망스러운 결과로 이어집니다.


"생물학적으로여성들은 다른 사람들의 요구를 우선시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하지만 그러한 본능은 내 생활에 찬물을 끼얹을 수 있습니다."라고 카스텔라노스는 말합니다.


해결책 관계를 천천히 하세요여성은 남성보다 흥분이나 절정에 이르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나를 위한 시간만을 갖는 데 죄책감을 느끼지 마세요내 만족은 곧 상대방을 더 자극하게 됩니다


무엇이 나에게 즐거움을 주는 지 자신과 상대방에게 솔직해지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특정 체위를 좋아하지 않는가솔직히 말하세요너무 피곤해서 오늘밤에 안 되면 내일 오전으로 사랑을 미루세요.





 #2. 남자들도 준비가 필요해~~

만약 그가 관계를 원하지 않거나 준비가 안 되어 있다면그것은 남자가 당신에게 반하지 않거나 다른 여자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스트레스피로우울증은 남성의 성욕을 둔하게 할 수 있는데이는 여성들도 마찬가지입니다남성들은 射.精 이후 일정시간 회복기를 가지며그 시간은 보통 나이가 들수록 길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3. 몸매에 대한 불만족

내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내 애정 생활도 같이 향상시킵니다강한 자아상을 가진 여성들이 더 자주 성생활을 하고파트너와 함께 옷을 안 입었을 때 더 편안함을 느끼고심지어 자존감이 낮은 여성들보다 더 많은 오르.가즘을 느낀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파트너들에게 열정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고 사랑을 나누기를 열망합니다남자들은 여성들이 화장을 어떻게 했는지화려하게 차려 입었는지살이 쪘는지에 대해 신경쓰지 않습니다." 라고 할츠만은 말합니다.






만약 몸매가 불만족스러워 관계가 꺼려져 내 기분을 북돋아 줄 필요가 있다면 상대방에게 다음과 같은 긍정적인 질문으로 기분전환을 해 보세요

내 매력 포인트는 뭐라고 생각해?”

내 몸매 중 가장 섹시한 부위는 어디야?”




#4. 성에 대한 대화 : 부끄러워 하지 않기

“性생활에 대해 자신이 좋아하는 것과 싫은 것을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매우 오래된 부부라도 그렇게 하지 않으면 불편함과 갈등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만족스러운 생활은 두 사람의 노력과 헌신으로 만들어가는 것이고 대화와 학습을 통해 서로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게 만족스런 성적 관계를 이룰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라고 Parrot는 말합니다.

또한 상대방에게 남성여성으로서의 이성적인 매력을 잃지 않도록 가꾸고 노력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5. 출산 후 아기만 돌보는 것

출산 후에는 자신의 몸의 변화몸매 불만족 등 부정적 인식 탓에 한 동안 부부관계 없이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몸의 변화외에 마땅한 핑계거리를 찾지 못할 경우육아 때문에 너무 피곤해서혹은 아직 몸이 회복이 안 되었다는 이유로 잠자리를 거부하기도 합니다그러나 그간 자신도 모르게 불쑥불쑥 찾아오는 욕구를 억누르며수많은 밤을 지새운 남편 입장도 고려해야 합니다.

 

물론 산후에 갖는 부부관계는 어느 때보다 주의해야 합니다출산 후 자.궁은 아직 열려 있는 상태로 감염이 쉽고 자.궁 수축도 제대로 안 되어 있어 출혈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따라서 남편의 성화에 못 이겨 어쩔 수 없이’ 하는 잠자리가 아니라 여자의 신체와 마음이 완전히 준비가 된 후 동의하에 관계를 가져야 합니다필요하다면 몸의 변화에 따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체위로 바꾸는 것도 좋습니다다만 몸이 아프거나 불쾌한 감정이 든다면 중지해야 합니다.

 

2세가 태어난다는 것은 인생일대의 가장 큰 사건이자 축복입니다아기의 탄생은 여러 방면으로 내 삶에 영향을 끼치지만 아기로 인해 부부간의 性생활까지 방해받는지 잘 살펴봐야 합니다.




#6. 죽은 물고기

어떤 여성들은 관계 동안 반응이 전혀 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단지 누워 있을 뿐이죠여성들이 이렇게 하는 데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여성들은 과거 경험이나 문화적 규범 때문에 관계를 갖는 게 나쁘다고 생각해서 관계를 즐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에게 여자가 그냥 누워있고소리를 내지 않고반응도 하지 않는 것은 별로 매력적이지 않습니다그냥 인형과 관계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죠.  남자들은 행위시 여자를 즐겁게 하는 데에서도 만족을 갖습니다


하지만 파트너가 반응이 없으면 내가 잘못하고 있는가라는 생각도 하게 만듭니다남자 입장에서는 자기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 알아 낼 방법이 없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