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수축력 회복방법(자연적인 방법)

사랑과 성(性)|2018. 5. 3. 12:58

질 수축력을 회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요가 및 필라테스와 같은 운동은 활동은 골반저 근육의 강도를 높이고 질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이되는 자연적인 방법입니다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가지 다른 옵션을 살펴보기 전에 질수축력이 저하되는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질 수축력 저하 원인

성관계를 줄이는 것만이 해결책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수축력 저하는 질벽의 자연적인 찢어짐과 늘어남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출산 후 근육 조직이 찢어지고, 그 후에 관리가 잘 안 되면 질근육은은 탄력성을 잃게 될 것입니다.

질 수축력 저하 원인에는 다음과 같은 것이 있습니다. 


  • 출산
  • 비만
  • 산부인과 수술
  • 자주 무거운 물건을 드는 행위
  • 강도높은 운동
  • 골반 외상
  • 폐경기
  • 만성 요통
  • 잦은 재채기나 기침
  • 잦은 변비


다음에 소개하는 과정은 간단한 방법이지만 질 탄력성 회복에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외과적인 수술을 하기도 하지만 수술은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인공적인 방법에 의지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탄력성을 회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질수축력 회복(좋은 습관)


면으로 된 속옷 입기

면 속옷을 입는 것이 질건강에 좋습니다.

면 속옷은 통풍성이 좋아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박테리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될 수 있으면 내 소중한 부위가 숨 쉴 수 있도록 가벼운 면소재를 입는 것을 잊지 마세요.


청결은 기본

집에서 할 수 있는 또 다른 효과적인 방법은 매일 청결 관리를 하는 것입니다샤워를 할 때는 조심해서 몸을 닦는 것이 좋습니다부드러운 클렌저를 사용하여 질을 부드럽게 헹구고 세척할 수 있습니다목욕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허브 비누 같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질 강화를 위해 추천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허브비누는 과도한 질 분비뿐만 아니라 질 냄새를 없애고 질근육의 탄력성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위 방법은 쉬운 방법이지만 사실 많은 사람들이 잘 실행하지는 않습니다질 부분을 비누로 씻을 때는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비누거품이 남아 있으면 피부에 염증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철저히 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생리중에는 좋은 청결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성행위시 다리는 가깝게

이것은 매우 쉽고 간단히 따라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성관계를 할 때 다리를 붙이면 질근육 강화에 좋습니다.



화학 약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화학 약품을 사용한 스프레이는 좋은 향기가 나게 하지만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화학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질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몸에 좋은 박테리아를 없앨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학 스프레이나 크림을 사용하지 말고, 화학 물질이 들어 있지 않은 천연제품 사용을 권장합니다.

 

장미나 라벤더 오일 같은 몇 방울의 에센셜 오일을 물과 섞어서 집에서 스프레이를 만들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샤워를 하고 스프레이를 사용한 후 몸을 잘 말린 후 옷 입는 것을 잊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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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질수축력 회복(운동요법)


케겔운동(괄약근 운동)

케겔 운동은, 수축력 회복에 좋다고 널리 알려진 운동입니다골반 부위 근육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어느 곳에서든지 공공 장소에서나 개인적으로 조용하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케겔운동은 많은 여성들이 질 강화를 위해 선호하는 가장 자연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출산과 폐경 중에 수축력 문제를 가진 여성을 위해 의사들이 적극 추천하기도 합니다케겔운동은 장기적으로 수축력 회복에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는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요가

자연스럽게 질의 수축력을 회복하는 운동 중에 요가가 있습니다요가동작을 부드럽게 하면 질벽, 골반 근육, 전신 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집에서 편한 시간에 5분이라도 짬을 내어서 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다리를 올리는 것은 실행하기 쉽고 효과가 좋습니다.

자리에 누워 다리가 구부러지지 않도록 하고 다리를 들어 올리고 천천히 다리를 내리면 됩니다. 이 동작을 매일 5번 이상씩 하면 도움이 됩니다코브라 자세나 쟁기자세,  번갈아 가면서 한쪽 코로 숨쉬기 등과 같이 하시면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질근육 강화 운동

집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몇 초 동안 숨을 멈추고 나서 질 근육을 수축시킨 다음 내쉬면서 이완시켜줍니다.

  이 기본적인 운동을 하루에 약 10번 하면 됩니다.        

집에서나 외출시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질에 완벽한 운동, 스쿼트

 스쿼트는 질의 수축력을 회복하는데 집에서 편히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운동입니다

스쿼트운동은 골반저근육과 엉덩이를 강화하고, 엉덩이뼈의 밀도를 향상시켜 평소 활동을 편하게 해 줍니다여러모로 완벽한 운동이지만 지켜야 할 원칙이 몇 가지 있습니다.

 

  • 발을 자신의 어깨 간격으로 벌리고 선 다음 서서히 의자에 앉듯이 자세를 낮춥니다.
  • 다리각도가 90도가 되어 허벅지가 지면과 수평이 되면 천천히 일어섭니다
  • 스쿼트는 천천히 할 때 효율이 좋습니다최대한 효과를 얻을려면 천천히 정확히 하는 게 중요합니다.


 주의 : 스쿼트를 할 때는, 무릎과 발이 그렇게 넓지 않은 상태로 상체를 반듯이 세우세요.

이런 자세가 내 골반저근육을 보호합니다.



벤와볼 운동

질벽을 강화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운동요법은 벤와 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국내에는 잘 안 알려져 있지만 집에서 혼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미국에서는 널리 오래전부터 사용되고 있습니다사용법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 처음 사용하는 경우 등을 대고 눕습니다.

  • 질 근육을 이완시켜 벤와볼을 삽입합니다.

  • 볼이 들어가면 다리 근육을 골반 근육과 함께 긴장시킵니다. 골반 근육은 소변을 참는 데 사용하는 근육입니다.

  • 처음에 볼을 약 5~10분 동안 볼을 잡고 있도록 해 보세요. 그런 다음 차츰 시간을 늘려 나가면 됩니다.

  • 공을 제거하려면 일어서서 기침을 하면 됩니다. 그래도 제거가 안 되면 쪼그려 앉아서 볼을 제거하면 됩니다.

 여러 번 하면 근육들을 자의로 통제할 수 있을 것이고 질의 수축력과 탄력성의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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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질수축력 회복(천연식품)



피부에 좋은 구즈베리



구스베리(암라)는 손상된 피부를 치료하는 비타민 C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또한 피부에 콜라겐을 더 많이 생성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구즈베리에는 많은 양의 비타민 A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A는 콜라겐을 증가시키고 콜라겐은 피부를 보다 유연하고 젊게 유지시킵니다.


구즈베리는 활성산소의 양을 감소시키는 타닌과 폴리플렌을 함유하고 있니다. 활성산소가 우리 몸에서 감소하면 노화증상을 늦출 수 있습니다. 8-12개의 구스베리를 1리터의 물에 넣고 30분간 끓인 수 그것을 식힙니다. 식힌 후에는 구스베리액으로 질을 세정하고 잠시 후 잘 헹궈내면 됩니다. 날마다 하시면 질의 탄력성 회복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알로에베라


알로에베라


알로에베라 잎에서 젤을 짜낸 다음 손가락으로 몸에 바르면 됩니다. 하루에 서너번 바르고 파트너와 성관계를 갖기 전에 바르면 안전한 천연 윤활유 역할도 합니다. 또한 알로에베라는 질 건조증에 좋고 질탈출증도 예방합니다. 알로에베라는 또 다음과 같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피부재생과 주름제거

  • 화상, 벌레물린 데 치료

  • 디톡스

  • 비타민과 20가지 미네랄 함유 : 칼슘,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철 등

  • 인체의 방어력 강화

위와 같이 다양한 약효와 보습작용으로 꾸준히 사용하면 예전과 같은 상태로 내 몸의 탄력성을 높여줄 것입니다.




요구르트  충분히 섭취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요구르트가 있습니다요구르트는 버자이너()이 건강하게 지내는 데 필요한 좋은 박테리아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또한 요구르트를 매일 섭취하면 나쁜 균의 감염을 예방하고 치료합니다.



마늘 복용



마늘도 질 수축력 회복에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마늘은 효모에 의한 감염을 치료하고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요리된 마늘이나 생마늘을 일주일에 몇 번씩 먹는 것은 질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입니다또한, 마늘은 그곳의 나쁜 냄새를 없애는 것을 도와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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