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스티브잡스 명언 21가지 모음

1. 혁신이 리더와 모방하는 사람의 차이를 만들어 냅니다.

 

2. 많은 경우 사람들은 원하는 것을 보여주기 전까지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3.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4. 우리는 우주에 흔적을 남기기 위해서 여기에 왔다. 그렇지 않다면 왜 우리가 여기에 왔겠는가?

스티브잡스 명언 21가지 모음


 

5. 예술가처럼 창조적이 삶을 살고 싶다면 뒤를 너무 돌아봐선 안 된다. 새로운 다른 혁신들을 서둘러 개선해 나가야 한다.

 

6. 고객이 원하기 전에 새로운 것을 찾아라.

 

7. stay hungry! stay foolish!!

 

 

8. 돈보다 중요한 것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잠자리에서 하루를 돌이켜봤을 때 오늘이 후회되지 않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9. 인생에서 가장 어리석은 사람이 바로 시간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입니다.

 

10. 시간은 누구에게나 똑같이 주어지는 것. 하지만 누구를 위해 쓰느냐, 어떻게 관리하느냐가 내 인생을 바꾸어줍니다

 

11. 내 인생을 위해 시간을 써도 모자랄 판에 남에 인생을 위해 내소중한 시간을 허비하지 말라.


 

12. 실패가 두려워 시도조차 하지 않는다면 결과는 당연히 없습니다. 용기를 내어 도전하고 앞으로 끊임없이 전진하세요

 

13. 사람은 누구나 언젠가는 죽는다는 사실. 한번뿐인 인생 더 이상 잃을 것도 없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 하고 살아야 후회 없는 인생입니다.

 

 

14. 이제야 깨달았다. 삶을 유지할 적당한 부를 축적했다면 그 이후 우리는 부와 무관한 것을 추구해야 한다는 것을.

 

15. 당신은 시장에서 사람들을 속일 수 없습니다. 제품이 우리 스스로를 대변하기 때문입니다.

 

16. 디자인은 어떻게 보이고 느껴지냐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사용되어지는 것의 문제입니다.

스티브잡스 명언 21가지 모음


 

17. 위대한 일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바로 당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아직 그러한 일을 찾지 못했다면 계속 찾아 보십시오. 타협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당신의 마음이 하는 모든 것이 그렇듯이 그 일을 찾게 되면 당신은 스스로 알게 될 겁니다.

 

18. 품질은 양보다 중요합니다. 한 번의 홈런이 두 번의 안타보다 낫습니다.

 

19. 무덤에 묻힌 부자가 되는 것은 제 관심사가 아닙니다. 하루를 마치고 침대 위에 누워 우리는 위대한 일을 해왔어.”라고 말할 수 있는 것저에겐 그것이 중요합니다.

 

20. 시간이 없습니다. 누군가를 위해 당신의 삶을 허비하지 마세요.

 

21. 자신에게 반문해 보세요. 만일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