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생활에 좋은 음식 7가지

사랑과 성(性)|2019. 1. 29. 13:50

어떤 음식은 정말로 당신의 성욕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성욕을 돋우기 위해서 필수적인 혈중 영양소가 풍부한 딸기나 아스파라거스 같은 항우울제를 먹어보세요. 다음 영상을 통해 성욕증진에 도움이 되는 7가지 음식을 알아보세요.

 

1.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한 마디로 슈퍼과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에 있는 단일불포화지방, 미네랄, 엽산이 몸의 에너지를 내게 하고 비타민 B6이 남성호르몬 생성을 도와줍니다. 아즈텍의 원주민들은 아보카도를 '아후아카틀'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고환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는 결국 심장건강과 혈액순환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보카도는 성생활에 있어 가장 완벽한 과일 중 하나로 꼽힙니다.

 

2. 스트로베리

성건강에는 원활한 혈액순환이 필수적입니다. 딸기에는 천연 항산화제와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를 맑게 해주고 피가 원활히 순환되도록 도와줍니다. 딸기를 자주 먹으면 심장과 동맥건강에도 좋습니다. 또한 비타민C가 많아 남자들의 경우 정자수를 늘려줍니다. 다크초콜릿에 찍어 먹으면 초콜릿에 함유된 메칠키산친이 리비도(성욕)을 높여눕니다.




 

 3. 아몬드

아몬드에는 성기능에 필수적인 아연, 비타민 E, 셀레늄이 풍부합니다. 아몬드에는 연어와 마찬가지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남성호르몬인 생성을 돕습니다. 또한 아몬드향은 여성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한 관계를 위해 하루 한 줌의 아몬드 잊지마세요.

 

4.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B6와 엽산은 성적흥분과 절정에 잘 이르도록 합니다.



 

5. 수박

여름 과일 중 빼 놓을 수 없는 수박은 칼로리는 낮지만 성욕과 성기능을 높여주는 물질인 리코펜, 화이토뉴트리언트(식물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수박에는 리코펜, 베타 카로틴 등이 많이 함유돼 혈관을 건강하게 만들고 성욕을 자극한다고 2008년 텍사스 A&M 연구소 발표했습니다.


 

6. 아루굴라/루콜라

아루굴라(Arugula)’는 이탈리아 채소로 브로콜리, 양배추, 콜리플라워 등과 같은 십자화과 채소에 속합니다. 아루굴라는 루콜라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치커리처럼 약간 씁쓸한 맛을 지니고 있는데 잎이 더 부드럽고 씹을수록 입안이 개운해져 입맛을 돋우는 채소입니다.

아루굴라에 함유된 미량무기질과 산화방지제는 성욕증진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아루굴라는 고대 로마에서 매우 강력한 최음제로 활용했던 채소로 근래에 쥐를 대상으로 한 연구 결과 아루굴라를 섭취한 쥐의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높아지고 정자 활동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테스토스테론은 대표적인 남성호르몬으로 수치가 높으면 쾌감을 느끼는 두뇌를 활성화시켜 자신감이 상승하고, 승부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을 갖게 됩니다. 또한 정력에 영향을 주는 환경오염 물질의 체내흡수를 막아주는 효능도 있습니다.


 

7. 참깨

아연은 성기능에 탁월한 작용을 합니다. 특히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과 남자의 정자 생성을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아연이 가장 풍부한 음식으로 굴(석화)을 들 수 있습니다. 다만, 참깨에 비해서 자주 먹기가 현실적으로 힘듭니다. 굴을 대신할 수 있는 식품으로 참깨를 추천합니다.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 ♥, 좋아요"눌러 주시고 SNS에  많이 공유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