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과 성(性)

침실에서 저지르기 쉬운 남자들의 7가지 실수

생각을 조금만 바꾸면 관계가 더 나아질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 침대에서 저지르기 쉬운 7가지 실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고 그것을 피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1. 관계의 시작은 일상에서

남성들은 마치 전기스위치처럼 쉽게  켰다/껏다할 수도 있지만 여성들에게는 흥분감이 그렇게 빨리 일어나지는 않습니다.”라고 성테라피스트인 이안 케너 박사는 말합니다. 낮 동안 껴안고, 키스를 하고, 손을 잡으면서 하루를 보내세요.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그녀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보여주세요.

 

여성이 관계 중에 정말로 긴장을 풀 수 있는 열쇠는 편안함과 안정감입니다라고 케너는 말합니다. 긴 포옹은 남자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가 뛰어납니다. 30초 동안 포옹하면 여성호르몬인 옥시토신을 자극하여 연결감과 신뢰감을 만들어냅니다." 간단할 것 같지만 제대로 포옹을 하기란 어렵습니다. 오늘부터 최소 하루 세 번 반드시 진심을 담은 허그를 하면서 파트너와 교감을 강화해 보세요.

 

2. 여자가 무엇을 원하는지 아는 체 하는 것.

"20~30년 전부터 많은 여성들은 가짜 오르가즘을 연기하고 있습니다."라고 케너박사는 말합니다. 그래서, 만약 그녀가 즐기고 있지 않다면, 남자들은 그것을 전혀 모를 수도 있습니다.

"지금 느낌이 어때?" 또는 "지금 분위기나 조명은 맘에 들어?", “뭔가 다른 것을 원해?”와 같은 질문으로 여성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세요.



 

3. 내 고집대로만 하는 것

LCSW의 치료사 사리 쿠퍼는 "만약 처음 세 번 효과가 있었다면, 다음 세 번도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세요.“라고 말합니다. "여자의 만족도는 그날의 기분(분위기)과 생리 주기에 달려있습니다." 라고 쿠퍼는 덧붙입니다.

 

당신의 파트너에게 주의를 기울이세요.  심리학자 바바흐는 말합니다. 다양한 것들을 시도해서 그녀의 표정, 신음 등 바디랭귀지를 보면서 시그널을 얻으면 됩니다. 효과가 있는 것을 발견하면 그것을 계속하면서 관찰해 보세요. 상대에게 조금만 더 관심을 가지면 더 완벽한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성들은 자기는 이제 막 흥분단계에 있는데 남자들은 벌써 과정을 생략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간다고 불평합니다


여성의 오르가슴은 남성보다 훨씬 깊고 오묘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4. 여성은 감정의 동물

전희에 대한 개념 전환이 필요합니다. 어떤 남자들은 "신체적인 자극에 초점을 맞추고 종종 감정적인 자극을 무시합니다"라고 케너는 말합니다.

 

남성들은 시각적인 것에 주로 자극을 받지만 "여성들은 시각적, 청각적, 감정적인 것 등 종합적인 요소에 의해 자극을 받습니다. 오늘 색다른 관계를 원한다면 새롭고 특이한 장소 같은 곳에서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면서 여자가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갖도록 노력해 보세요.



5. 유혹 건너 뛰기

여성들은 유혹받는 것을 좋아합니다. "유혹하는 과정은 테크닉보다 때로는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쿠퍼박사는 말합니다. 그럴려면 평소 내 여성이 어떤 종류의 조명, 분위기를 좋아하고 어떤 성적취향을 가지고 있는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6. 빛의 속도로

사회에서는 남자들에게 더 많은 것을 하고, 더 빨리 하고, 지금 그것을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 모든 메시지들은 남자들이 속도를 높여야 한다고 느끼게 할 수도 있고 더 많은 경험, 더 많은 일이 좋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성적인 면에서는 그 반대입니다. 남자들이 오르가슴에 더 빨리 도달할수록 여자들은 덜 격렬하고 덜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서두르고 조급한 모습보다 차츰 무르익는 분위기 속에서 차분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침실에서만큼은 여성을 배려하면서 스포츠카보다 빈티지 클래식카를 디테일하게 운행하는 느낌으로 해 보세요.




 7. 관계 후 남남?

관계가 끝나면 바로 모든 게 끝난 것처럼 행동하는 남자들이 있습니다. 남자들의 이런 행동에 여성들은 큰 상처를 받습니다. 여자들에게는 관계 전후 느끼는 감정적인 교감도 매우 중요합니다. 관계 후 서로 대화로 교감하면서 파트너를 안아주고 서로간의 유대감을 높여 보세요.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 ♥, 좋아요"눌러 주시고 SNS에  많이 공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