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성공한 부자들의 35가지 인용문

비즈니스에서 남는 것은 평판뿐입니다. 그러니 약속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리처드 브랜슨 버진 그룹 창립자

 

 원하는 것을 갖기 전에 할 일은 먼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찾는 것이다

- 윌리 아모스  

 

 아무리 대단한 재능이나 노력이라도 시간이 걸리는 일도 있습니다. 여성 9명을 임신시켜 한 달 만에 아기를 낳을 수는 없습니다.

워렌 버핏  

 

 

 절대로 포기하지 마세요. 오늘은 힘들고 내일은 더 나빠지겠지만 모레는 햇살이 내리쬐겁니다.

- 마윈, 알리바바그룹 창업자


 

 모든 실패에는 대안이 있기 마련이다. 우리는 그것을 찾아내야만 한다. 길이 막히면 우회하는 길을 찾아라

- 메리 케이 에시


 

 이 세상 누구와도 자신을 비교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면 자신을 모욕하는 것입니다.“

- Bill Gates

 

 나는 언제나 모든 역경을 기회로 바꿀 수 있도록 노력한다.

- 존 록펠러 

 

 

 계속 배우세요. 자신의 내면의 변화가 외부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할 때 사업은 종말을 고하게 됩니다.

Azim Premji Wipro Ltd. 회장

 

 

 부자되는 것을 결정하는 것은 월급이 아니라 지출 습관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언제나 가난을 면치 못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 앞서나가기 때문이다. 모든 계획이 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처럼 보이는 나머지 이 사업 저 사업 옮겨다니고 항상 가난을 면하지 못하는 것이다.

- 바넘 

 

 저는 돈 때문에 일하지 않습니다. 저는 자유를 위해 일합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재능이나 권력, 혹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만약 그런 것들을 하나로 압축시키지 못하고 특정 목표를 향해 집중하지 않는다면 결코 자신의 능력만큼 성취를 이루어낼 수 없을 것이다.

- 지그 지글러 

 

 

 돈이 모든 악의 뿌리가 아닙니다. 악의 근원은 탐욕입니다.

 

 잠자는 동안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지 못하면 죽을 때까지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워렌 버핏 

 

 

 재산은 많은 돈을 갖는 것이 아닙니다.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을 의미하죠.  

 

 돈에 대해 인식하는 방식을 바꿈으로써 내 인생의 돈의 액수가 바뀔 것입니다. 돈에 대해 더 잘 느낄수록 자신에게 더 많은 돈을 끌어들이게 됩니다.

- The Secret


● 돈은 그림자와 같습니다내가 돈을 잡으려고 할 때 멀리 달아나고 내가 앞으로 나아갈 때 돈은 나를 따라옵니다.


 

 저는 수학을 싫어하지만 돈 세는 것은 좋아합니다.

 

 만약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제 하지 말아야 할 일 하나를 찾은 것이다.

- 러셀 시몬스

 

 

 만약 당신이 돈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결코 상단히 많은 양의 돈을 가질 수 없을 것입니다.

 

 자동차왕 헨리 포드가 싸고 믿기지 않는 차를 생산하자 사람들은 이렇게 말했다.

, 말로도 충분하데, ?”

포드는 엄청난 도박을 했고 결국 그의 꿈은 실현되었다.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백만가지 변명을 하거나 백만 달러를 벌거나" 

 

 자신의 소득을 단 하나의 소득원에 의지하지 마세요.


● 돈이 아니라 비전을 선택하세요돈은 결국 당신을 따라가게 될 것입니다.


● 돈을 버는 가장 쉬운 방법은 거리에 피가 넘쳐 흐를 때 주식을 매입하는 것이다.

존 D. 록펠러


 

 능력있는 한 사람이 위험을 감수하며 운을 시험할 때 백명의 다른 사람은 안전한 곳만 찾는다.

- . 게티

 

 돈은 유사이래 최악의 발견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인간의 본성을 시험할 수 있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발명품입니다.

 

 씀씀이가 조금씩 늘어나는 것을 경계하세요. 작은 누출이 큰 배를 침몰시킬 수 있습니다.

 

 돈의 부족은 모든 악의 근원입니다.

 

 부자는 돈 때문에 일하지 않습니다. 돈은 부자들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돈을 셀 수 있다면 더 열심히 하세요.

 

● 돈으로는 행복을 살 수 없다고들 하지만 나는 자전거 타는 것보다는 BMW에서 우는 걸 택할거예요.


 

● 돈이 생기기 전에는 절대 쓰지 마세요.

 

● 계란을 여러 바구니에 담는 건 투자자들이 자신이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모를 때만 필요한 행동이다.

- 워렌 버핏 

 

 

● 투자자들은 기억력이 매우 나쁘다.

- 로만 아브라모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