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레몬론 대출후기 다담론 자격 한도

오늘은 레몬론 대출후기 등 레몬론과 다담론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1,2 금융권을 이용 못하는 분들은 레몬론, 다담론 같은 대부업체를 이용하는데 최근 다양한 상품도 있고 업체 또한 많아 대출조건 등은 대체로 비슷한 편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레몬론, 다담론이 취급하는 상품과 한도, 금리, 자격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레몬론 개요

레몬론은 더조은대부중개(구 아몬대부중개)에서 취급하는 대출상품명으로 여러 가지 종류의 대출이 있습니다.

 

 

금리 기간

상환기간은 최단 6개월 이상 최대 60개월 이하입니다. 금리는 24%이내입니다.

 

 

레몬론 대출후기

레몬론 사이트에 가면 무직자 등 대출후기가 많이 올라와 있습니다, 참고로 몇 개만 보겠습니다.

 

  • 기대출이 조금 있었는데, 대환하면서 진행해주셨고 추가자금도 받을수 있었어요. 안될줄 알았는데 너무 감사합니다ㅜㅜ 코로나때문에 생각했던 자금이 안되서 막막했었거든요ㅠ 상담사님들 전부 친절하시고, 제가 불안해서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도 계속 대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대출이 다 부결나서 안됄줄 알고 포기중이었는데 마지막에 됐네여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편하게 진행했어요~
  • 무직으로 300만원신청했는데 다른중계업체는 부결된다고하던데 여기서는 된다고해서신청했더니 신청하고 1시간안에송금까지받았네요 감사합니다.
  • 대출 알아보다가 레몬론 후기보고 상담신청했는데 진짜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알려주셨어요ㅠㅠ 급하게 대출 알아보는 친구들한테도 추천해줬어여ㅠㅠ 레몬론 상담사분들 덕분에 대출도 편하게 하고 제가 원하는 금액만큼 다 할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레몬론 사이트 바로가기

 

 

대출한도 대상

대표적인 상품인 무직자 대상상품은 무직, 학생, 취업준비생, 알바생도 대출이 가능하며 한도는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500만원까지입니다.

 

 

대출방식

원리금균등상환방식, 만기일시상환방식과 자유상환방식이 있습니다.

 

대출진행절차

신천자는 직접 본인의 정보를 입력 하시고,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선택된 상품은 그 상품을 취급하는 금융사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실력과 믿음이 검증된 대출상담사분께서 직접 신청자의 대출진행과정을 도와드리게 됩니다.

 

 

 

다담론

소재지는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511, 9(서초동, 511타워)이고 대부중개업 번호는 2019-서울서초-0064(대부중개업), 전화번호는 1599-4853입니다.

 

대출상품은 대환대출, 신용대출, 개인회생대출, 담보대출이 있습니다. 미납금이나 기대출이 있어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신용대출

채무과다, 고금리 대출자고 소득확인만으로 신청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5,000만원이고 채무통합 대환대출도 가능합니다.

 

개인회생대출

신청당일 즉시 대출받을 수 있으며 현재 대부업 사용자라도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5,000만원이고 채무통합 대환대출도 가능합니다.

 

 

담보대출

담보대출상품으로는 자가대출, 전월세대출, 차량재출이 있습니다. 자가대출의 경우 업계 최저 8%의 금리부터 가능합니다.

 

 

금리 기간

상환기간은 50일 이상 최대 60개월 이하입니다. 금리는 24%이내이고 예를 들자면 100만원을 1년 동안 24%로 원리금균등상환시 총상환금액은 1,134,715원이 됩니다.

 

조기상환수수료

0% ~ 3.9%로 취급하는 금융사마다 차등 적용됩니다.

 

다담론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련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 통장

JB 전북은행 햇살론 17 대상 특례보증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마이너스 통장 대상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 대출 무직자 300만원 가능

 NH 콕비상금 대출 올원 무직자 비대면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