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7등급 무직자 소액대출/ 모바일대출 대상 및 한도

 

 

 

 

7등급으로 신용등급이 낮고 4대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프리랜서, 무직자는 대출을 받는데 제한이 많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7등급으로 다소 낮더라도 최근 비상금, 모바일 대출등 대출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나 배우자의 명의의 아파트가 있으면 아파트론, 신용카드를 365일 이상 사용했다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7등급 무직자나 프리랜서 모바일대출을 비롯 소액대출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 - 7등급 가능 모바일대출

무직자, 주부 등 소액이 필요한 금융소비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다른 곳보다 7등급, 8등급이신 분들에게 승인률이 높다고 알려진 곳입니다.

 

이용대상은 만 19세 이상의 무직, 주부,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3백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까지이고 금리는 16.1% ~ 23.9%로 높은 편입니다.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분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 대상

소액자금이 필요한 주부, 무직자

 

 

대출한도 금리 중도산환수수료 

한도는 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는 16.1% ~ 23.9%로 신용등급별로 차등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2%입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대출 신청방법

 

 

 

 

위 상품은 모바일로 신청하는 상품입니다. 구비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외 필요시 추가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신분증, 주민등록초본이 기본적으로 필요한 서류이며 상황에 따라 추가서류를 제출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한국캐피탈 어플을 실행하고 금융상품을 선택합니다. 그 이후 개인금융/초간편소액론/대출신청을 클릭 후 한도조회를 선택하신 후 그 다음은 안내에 따라 진행하면 됩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대출 정보

한국캐피탈 홈페이지

대표전화 : 1522-2299

 

 

 

한국캐피탈 무설정 무담보 아파트∙하우스론/ 무직자 대출

무직자에게 대출이 가능한 두 번째 상품은 무설정아파트론입니다. 무설정아파트론은 무담보 아파트론, 하우스론, 자산론 등으로도 불리웁니다.

 

이 상품은 저축은행이나 캐피털 등 제 2금융권에서 판매하는 상품으로 부동산 소유자를 대상으로 한 일종의 신용 대출로 자신의 자산에 권리침해요소는 없습니다.

 

자신이나 배우자가 아파트, 주택 등 부동산을 가지고 있고 일정 이상의 신용 등급만 되면 주부 등 무소득자에게도 돈을 빌려주고 근저당권 설정 등을 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는 자신의 신용점수, 신용등급 또는 대출업체마다 5% 후반대 중금리부터 10%대 높은 금리까지 다양합니다.

 

대출금액도 취급사마다 다양하고 500만원 가량부터 최대 5000만원~1억원까지도 대출해 줍니다. 다만 담보를 설정하지 않아 일반적인 1금융권 평균 신용 대출 금리보다 높은 편입니다. 그럼 예를 들어 위에서 알아본 소액대출을 취급하는 한국캐피탈사의 무담보 아파트론을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캐피탈 무담보 APT∙주택론이란?

APT, 오피스텔, 빌라, 주택, 분양권을 소유한 개인, 개인사업자를 위한 상품입니다.

 

 

대상한도 금리

최소 5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이고 금리는 7.9%에서 23.9%입니다.

 

대출기간 수수료

기간은 1년에서 최대 60개월까지입니다. 취급수수료는 없고 중도상환수수료는 20%입니다.

 

기타사항

  • 자신명의 아파타가 아닌 배우자 소유의 아파트, 주택도 가능하고 직접적인 소득확인이 힘든 주부에게 편리한 상품입니다.
  • 아파트 시세와 설정액에 따라 한도가 결정됩니다.
  •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장기간 사용하고 있다면 대출심사 받을 때 유리합니다.

 

신용카드 소지자대출

신용카드를 장기간 사용하고 있으면 직업과 소득이 없어도 대출심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소득을 증명하기 힘든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의 경우 신청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은 신용카드 소지자 모두에게 해당되는 상품이 아닙니다. 신용카드를 365일 이상 사용했다면 해당 소비금액을 기초로 그 사람의 소득정도, 신용도를 파악해 대출한도와 금리를 결정해 대출해 주는 상품입니다.

 

신용카드를 1년 미만(363일도 안 됨) 사용했다면 신청이 어려우니 다른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신용카드를 장기간 사용하고 신용도가 비교적 나쁘지 않다면 자격조건에 해당되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BNK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을 예로 들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BNK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이란?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고, 3개월 이내 신용카드 사용내역과 1년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금리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최대 1,000만원이고 금리는 연 7.99~ 24%입니다.

 

대출기간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60개월이고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입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상환수수료는 2%입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핀크)

최근에 은행이나 핀테크기업에서 스마트폰 본인인증만으로 1분 정도 수백만원대 대출이 가능한 비상금대출을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도가 100~300만원 범위에서 직장인은 물론 무직자도 간단하게 대출신청을 할 수 있어 생활비나 급전이 필요한 직장인뿐 아니라 7,8등급 무직자에게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1금융권 은행 중 모방일 어플을 이용한 무직자 소액대출을 출시한 은행은 카카오뱅크, 대구은행(핀크합작), 우리은행, 하나은행, 신한은행,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 300만원 이하 소액대출이기 때문에 홈페이지나 은행, 핀테크 업체에서 제작한 모바일 어플을 설치해야 대출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으로 대출이 승인나는 것은 아니고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거나, 통신사 신용등급 충족 등 일정 기준을 만족해야 부결이 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무직자 소액 대출 중 예를 들어 핀크 비상금대출을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이란?

핀크에서 'dgb대구은행'과 협업하여 스마트폰 대출상품을 출시했는데, 이게 바로 핀크 비상금대출상품입니다. 신청자격조건은 타 비상금대출에 비해 비교적 까다롭지 않으며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신용점수, 등급이 비교적 낮아도 가능한 비상금대출로 7, 8등급 이내의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이면 신청가능합니다.

 

 

한도 및 금리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원할 때마다 출금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금리는 연 3.08%에서 7.78%입니다. 다만 마이너스 통장방식은 최대 1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만기일시상환방식 : 대출약정 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바로 입금이 됩니다. 매월 약정일에 약정금액의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마이너스통장 : 최대 100만원 이내로 내가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빌려 쓰고 사용한 금액만큼 만 이자가 부과되는 방식입니다.

 

 

대출기간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년이며 1년마다 갱신되며 최장 5년까지 자동연장 가능합니다. 상황방식은 위에서 본 것처럼 만시일시상환방식과 마이너스통장방식 두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모바일 어플인 핀크에서 신청하는 비대면 대출이기 때문에 구비 서류 또한 필요하지 않습니다. 핀크 어플이 없으신 분은 먼저 모바일 어플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 이후 회원가입/대출/비상금대출/한도조회 순으로 선택해서 진행하면 됩니다.

 

 

 

 

 

관련글

대학생 생활비 소액 대출 50만원 100만원 가능한 곳

무직자 비상금대출 어플(앱) top 10 알아보기

24시간 모바일 소액대출 즉시 가능한 상품 |8등급 가능

레몬론 대출후기 다담론 자격 한도

하나원큐 비상금 무직자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