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한도/금리

오늘은 우리카드사에서 취급하는 대출 상품인 올인원대출 상품에 대한 내용으로 자격대상 및 및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상품은 당사의 카드 고객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정보를 알아보고 있는 상품입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이란?

전술했듯이 우리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대출대상이 됩니다. 대출조건이 많이 완하되었고 카드대출 상품중에서도 이자율이 낮은 편에 속합니다



자격조건 대상

대출대상은 만 25세 이상 내국인이면 해당됩니다.

 

 

금리와 한도

대출금리는 연 4.7% ~ 19.7%입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 ~ 5,000만원까지입니다. (일부 고액한도 별도심사 필요). 한도가 3,000만원 이상이면 별도심사 및 구비서류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6, 12, 18,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36개월을 선택할 경우 우리카드사에서 정한 내부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 및 취급수수료는 없으므로 본인이 원하면 취급수수료 없이 상환가능합니다.





 


연체 이자율

연체할 경우 정상이자율에 3%가 더해지고 그 한계는 최대 23.9%입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조건 한도/금리


 


이용방법

금리나 대출기간, 한도, 상환방법은 고객별로 차등 적용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진행을 원하시면 우리카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어플, 또는 전화상담으로 가능합니다.

 

본인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가능여부나 한도조회를 실행해본 후 대출을 신청하시게 되면 내가 설정한 계좌로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1년 내내 24시간 주말에도 대출조회가 가능하며 24시간 내내 입금이 가능한 카드대출상품입니다. 하지만 은행 점검시간인 23:40~00:30 시간대에는 (매월 둘째 주 일요일 02:00~06:00) 온라인 관련 거래가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올인원대출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과 대출계약 철회권이 가능합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이란 대출약정 당시보다 소득증가, 승진, 우수고객 선정 또는 신용상태가 개선된다면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대출계약 철회권이란 대출계약 이후 14일 이내 불이익 없이 대출계약으로부터 탈퇴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문의. 신청

올인원대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상담센터(1599-2700) 또는 우리은행 각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대상 및 한도와 금리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우리카드가 없어도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1년 내내 24시간 입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한 경우 이용하시기 편할 것 같습니다.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에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이 될 수 있으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등 과도한 여신금융상품 이용하면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이니 대출시 신중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키위뱅크(KB저축은행) 중금리대출 대상 조건 서류

 ●키위뱅크 햇살론 대출자격 /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생계자금

 햇살론 유스(youth)신청 보증료 특례보증 비대면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