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생활에 도움이 되는 운동

사랑과 성(性)|2018. 5. 18. 17:51

심장강화운동(달리기 등)

약간의 신체적 움직임으로도 여러분과 파트너를 위한 즐거움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심장을 더 빨리 뛰게 하고, 숨을 더 거칠게 쉬게 하는 활동(빨리 걷기에서 자전거 타기까지)은 심장의 혈류를 늘릴 수 있습니다이런 활동은 성생활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원활한 혈액순환으로 인해 남성은 발기력이 강해지고 여성은 흥분정도가 더 강해집니다.(텍사스 한 대학 연구에서 여성의 흥분상태가 169%나 증가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수영

하버드 연구원들은 60대의 남녀 수영 선수들이 20살 어린 사람들과 비슷한 성생활을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수영은 지구력을 길러 주고, 혈류를 증가시키며, 유연성과 힘을 향상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여 줍니다. 수영은 또한 과체중인 사람에게 상당한 칼로리를 소모하게 하는데, 특히 발기 부전을 가진 비만 남성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코어근육 운동

강력하고 유연한 코어근육(몸의 중심을 이루는 근육 : 복근 및 척추기립근)평상시 활동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침실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코어운동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코어가즘이라고 하는 오르가즘을 느끼는 사람도 있습니다.


개구리 포즈

개구리 포즈가 더 유연하게 사랑을 나누는데 도움이 된다고 운동 생리학자인 리즈 네폴렌(Liz Neporent)은 말합니다개구리 포즈는 안쪽 허벅지, 사타구니 및 엉덩이를 단련시켜 줍니다또한 스트레스를 풀어 주며, 이는 침대에서도 실제적인 효능을 발휘합니다.


케겔 운동

요실금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된 케겔운동은 골반저 근육을 강화시켜 원만한 성생활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여성들에게 케겔운동은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남성들도 하면 조기사정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그러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람들의 절반이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플랭크 자세

이것은 상체, 허벅지, 엉덩이와 함께 복부근육의 가장 깊은 곳을 강화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플랭크는 골반을 교정해 주고 허리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하루에 한 두 번, 60 초 이상 버텨 보세요. 발가락으로 버티는 게 힘들면 무릎을 꿇고 자세를 취해도 됩니다.


고양이 / 암소 자세

이 요가 포즈를 전희의 또 다른 형태로 보셔도 됩니다. 고양이 자세는 척추를 교정시켜주고 깊은 호흡에 들게 하여 집중력을 향상시켜 줍니다. 고양이 자세를 할 때에는 숨을 들이쉬고 암소자세에는 내쉬면 됩니다.

 

커플 조깅

배우자와 함꼐 같이 땀을 흘릴 날짜를 한 번 정해 보세요연구에 따르면 같이 하는 육체적 활동이 성적인 자극을 더 일으킨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운동이 끝난 후 파트너에게 더 매력을 느낄 거예요. 달리기를 할 때에는 속도조절 등으로 배우자와의 유대감을 더 강화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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